1월 14일의 실험
1월 14일의 실험

 

 

인공지능이 제시한 빛과 그림자, 입체적 표현에 따라 오일 페인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내가 배우고 싶은 부분을 인공지능에게 부탁하고, 그가 제시하는 방향성에 맞춰 학습하는 루틴으로 배움의 방향이 바뀔 것 같습니다. 이것은 단지 Painting에만 국한되어지지는 않고, programming의 영역까지 연결되는 듯 합니다.

오늘부터는 React 3D Fiber 라이브러리를 공부하려고 합니다. 3D를 구현하는 데 탁원한 기회요소가 있을 것 같습니다. 

 

작성일: 2026-01-14 | 카테고리: Daily Tweet | 방문자수: 42
Instagram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이야기 보기
의견 혹은 질문을 남겨주세요. (0)

아직 의견이 없습니다.

관련 콘텐츠

졸업식에 오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송사

송사 지금은 2026년 1월 27일 오전 9시 6분입니다. 그리고 이 곳은 제 29회 sadi 졸업식이 열리는 sadi space gal…

디지털 상품이란

매일 1000명 ~ 10000명 정도가 내 블로그를 찾아주면, 이 블로그는 디지털 상품이 된다. 이 블로그에서 파생된 인터넷 매거진에 …

1월 26일 손그림

모델마다 손을 표현하는 데 미세한 차이가 있어요. 특정 모델의 경우, 고무튜브 질감이 나는 경우도 있지만, 그 외에는 모두 완벽…

30년 지기 친구

1995년도에 보전빌딩에는 ids (innovative design samsung) 이라는 교육기관이 탄생했습니다. 이 곳에서 …

1월 달의 반이 지나갔네요.

올해는 말띠 내년에는 양띠 내년에는 환갑을 맞이하게 됩니다. 내 인생에 환갑은 환갑까지 치열하게 인생의 제 1막을 살아…

정말 잘 표현해줍니다.

디테일한 부분은 손을 봐야겠지만, 이렇게 찰떡같이 나의 의도를 잘 이해하고 채색해 주는 인공지능은 없었던 것 같네요. 이 …

[디자인 정글 컬럼] 삼성이 뿌린 씨앗

[디자인정글 칼럼] “삼성이 뿌린 씨앗, 삼성이 거두어라”- SADI가 남긴 교육 실험과 삼성의 선택 사디의 교육진으로 가졌던 …